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2009160** 정*철입니다.
내용

1.본인소개

안녕하십니까? 저는 원주에 있는 세기종합건설에 취직하여 일하고있는 한림성심대학교 건축과 09학번 정*철 입니다.

2.대학시절은 어떠햇나요?

저는 고등학교때까지 건축에대해 배운게없어서 1학년1학기동안 방황도많이했고, 수업도 제대로 듣지않다가 군대를가서 전역후 복학을했고, 최대한 수업을 열심히 듣자란생각으로 학교를 다니고, 공부를해서 학점관리를하고 나중엔 산업기사자격증까지도 취득하게?습니다.

3.한림성심대학교 건축과를 선택한 이유가있나요?

?가장 큰 이유는 어린시절에 작은아버지께서 건축을하셨는데 나중에 직접살집을 설계하고 지었는데

그게 너무멋있는거엿어요. 그때부터였던거같아요. 내가 나중에 부모님과 같이살집을 짓고싶다. 란꿈을가지게?고, 강원도에서 최고에 교수님들이 있는 한림성대학교 건축과를 택하게된거죠.

4.지금에 직장을 선택한 이유는??

교수님의 추천도있었고, 아무래도 건축쪽이라는게 책으로만 배운다고 다아는게아니라 현장에서 배우는것도있다보니, 도내에서 규모있는회사여서 여러현장을 다니면서 직접보고 배워야하는것을많이 배울수있다고 생각해서 선택했고, 많은걸 배우고있습니다.

5.건축에대한 자부심은?

사람이 살아가면서 빼놓은수없는게 집이잖아요. 일상에 지친몸을 남의눈치안보고 편안하게 쉴수있게해주는곳. 행복한 가정을 만들수있는곳. 이러한 집을 맡아서 건축하고 나중에 건물이완공된후 만족하는 건물주를보며 자부심이 생깁니다.

6.앞으로의 꿈이있다면?

?더욱 현장에서 많을걸배우고 공부하면서 나중에 부모님이 노후에도 편한하게 살수있는 편안한집을 지어드리고싶어요. 그리고 우리한림성심대학교 건축과를 졸업하는 후배들에게도 도움을 줄수있는 사람이되고싶고요.

7.후배들에게 하고싶은말이있다면?

건축분야가 어려워서 포기를하고있는 후배님들이있다면, 포기하지말고 수업시간에 교수님말씀에 집중을해서 공부해봤으면 좋다고 말해주고싶어요. 도내에 최고에 교수님들이시고, 모르는게있다면 언제든 친절하게 알려주시고하니깐. 포기하지말고 모두들 화이팅!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다음글 건축과 12학번 김*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