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정보

Home > 커뮤니티 > 취업정보
게시판 보기
제목 [한샘] 공식 대리점 소속 '홈 인테리어 디자이너' 채용 공고
내용

1. 요청사항 : 

한샘 공식 리모델링 대리점 소속 정규직 채용
"홈 인테리어 디자이너" 우수인재 추천요청

2. 채용직무 : 홈 인테리어 디자이너
홈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한샘 리하우스 공식 대리점 소속 정규직 사원으로 
주거공간을 '가고 싶고,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만드는 전문디자이너입니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생활방식을 같이 고민하고, 한샘 부엌/욕실/수납/건자재 제품과 함께 고품질의 서비스를 담아
고객에게 꼭 맞는 새로운 인테리어 공간을 전문적으로 제안합니다.
 
 image.pngimage.pngimage.pngimage.png

3. 처우(급여)
한샘 공식 대리점의 근로계약 및 취업규칙에 따라 상이합니다.
기본급 + 인센티브 + 기타수당 으로 급여가 지급됩니다.
본인 역량/마진에 따라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 디자인 설계 영업직입니다. 
 *고객응대/상담 등에 적성이 맞는 우수인재의 역량/성과에 따라, 고정 기본급 外 추가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 직업입니다. 

4. 업무영역
- 제안: 고객의 니즈,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토탈 홈 인테리어 공간을 제안합니다.
- 설계: 한샘 부엌, 욕실, 건자재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와 디자인 작업을 통해 2D부터 3D설계로 구현하여 공간을 제안합니다.
- 영업&고객관리: 상담 및 계약한 고객을 최고의 서비스로 응대하며 사후관리를 통해 고객 감동에 최선을 다합니다.
- 시공감리: 고객과의 계약이 정확하게 시공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시공과정을 점검합니다.
 
 image.pngimage.pngimage.pngimage.png

5. 채용방식
1. 첨부파일 '채용 브로셔'를 확인합니다.
2. 추천해주실 우수 인재가 있으시다면, 아래 메일을 지원자 또는 학생에게 메일 '전달' 해주시면 됩니다.
3. 지원자가 직접 첨부된 이미지 QR코드를 통해, 전용사이트에 지원접수합니다.
4. 접수한 지원자는 아래 '카카오톡 채널 문의하기에 추천학교(기관단체) 및 추천자(담당자 또는 교수님)에 대하여 기입하여, 발신합니다.
5. 채용담당자가 하기 사항을 확인 후, 결격사항이 없을 경우 우수인재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통해, 채용전형을 진행합니다.

[채용지원자 서류접수]          →        [카카오톡 채널접수]  
  * 지원자가 직접 서류 지원합니다.                                           * 서류접수 후, 해당 URL 또는 QR 통하여, [ 지원자 명 / 추천기관 / 추천자 ]를 채팅으로 발송합니다.    
  * https://hanssemrd.recruitin.co.kr                                  * http://pf.kakao.com/_QxdCxjxb/chat
전용사이트 최종.jpg                                 전용사이트.jpg                                                               

6. 채용일정
1. 지원접수 : 24년 2월 29일(목) ~ 3월 24일(일) 까지
2. 면접전형 : 24년 3월 28일(목)
3. 최종발표 : 24년 4월 4일(목)
4. 입문교육 : 24년 4월 11일(목) ~ 5월 10일(금)
5. 대리점 배치(근무) : 24년 5월 13일(월)

===========================================

한샘 홈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경우, 비전공자도 도전할 수 있는 온보딩교육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테리어/리모델링/디자인 계열 전공자 또는 자격증 보유자의 경우, 해당 전문성을 바탕으로 직무와 업을 탁월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우수인재들에게 본인 역량 / 적성에 따라 충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RD 직무에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 한샘 홈 인테리어 디자이너 추천채용 전형' 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채용담당자 김동연 드림.


김 동 연
  대리

--------------------------------------------------------

㈜한샘  리하우스사업본부  RH교육인사부 RH교육팀 

T. 02-6470-3847 / P. 010-3357-6034

A.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179 한샘 상암사옥 17층

E. kimdy0975@hanssem.com 

파일 2024년 한샘 홈인테리어 디자이너 브로슈어_240229.pdf2024년 한샘 홈인테리어 디자이너 브로슈어_240229.pdf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주)와이제이디자인 인테리어 설계(CAD/3D) 디자이너 채용 공고
다음글 주식회사 친환경건축평가원 직원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