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제목 온라인 강의 우수교원 사례 발표(건축과 남형우 교수님)
내용

우리대학은 610일 온라인 수업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교내 스튜디오키친에서 전체 교원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강의 우수 사례 공유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1학기 온라인 강의 우수 교원으로 선정된 건축과 남형우 교수, 글로벌관광과 유선옥 교수, 유아교육과 김은아 교수 3명이 차례로 특강영상을 공개하며 온라인 강의 노하우를 공유하였고, 우형식 총장은 강의 우수 교원 3명에게 직접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형식 총장은코로나19가 종식되면 이전과 같이 대면수업 중심체제로 돌아가겠지만, 온라인 강의는 대면수업과 병행하여 교육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제공이 가능하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우리대학은 이번 특강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지속적인 개선으로 온라인 강의의 질적 수준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대학은 온라인 강의의 질적 강화를 위해 기 구축된 1인 미니 스튜디오를 지난 4월 약 4천만원의 예산을 들여 추가로 설치하였으며, 최근 웹캠 및 컴퓨터용 마이크 50개를 구입하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온라인 강의를 실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파일 온라인 강의 우수 사례 공유 특강(건축과 남형우 교수).JPG온라인 강의 우수 사례 공유 특강(건축과 남형우 교수).JPG
우수 교원 시상1.JPG우수 교원 시상1.JPG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학년 기말(대면)평가 7.6~10 시간표
다음글 제25회 경기도건축문화상 입선(한림성심대 건축과 김O덕, 김O훈, 옥O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