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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5학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내용

1. 등록일정

    가. 등록기간 : 2015.8.11(화) ~ 8.17(월)

    나. 납부장소

구    분

납  부  장  소

대  상  자 

은행창구납부

우리·국민은행 전국지점

 - 재학생 및 복학생 

전자금융납부

우리·국민은행 홈페이지

학자금융자납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재학생 중 정부학자금

    대출 신청자

 - 자세한 내용은

    학생지원팀 문의

분할납부

무통장 입금

 - 경제적 어려움 있는

    재학생 중 희망자

 - 세부사항 아래 참조

 

2. 등록금 납부방법

    가.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납부하는 경우

        (1)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예금주 : 본인)로 입금되어야 하며

             보내는 사람은 학생명의가 아니어도 관계 없습니다.

        (2) 국내 모든 은행(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포함)에서 모든 채널(창구,

             ATM,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무통장 입금을 통한 등록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3) 납부가능시간 : 은행영업시간 09:00 ~ 17:00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 포함)

        (4) 실시간 등록금 납부 확인

             -  우리은행 홈페이지

             -  국민은행 홈페이지

    나.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하는 경우

        (1) 등록금고지서를 가지고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

        (2) 수납은행 : 우리·국민은행 전국지점

 

3. 등록금 분할납부

    가. 신청대상 :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재학생

    나. 분납신청기간 : 2015.8.11(화)~8.17(월)

    다. 분납신청 및 납부절차

        (1) 온라인 시스템(대학 홈페이지)을 통해 분할납부 신청·접수가 모두

             가능하도록 하고 관계증명서류도 과감히 폐지하여 절차를 간소화

            ※ 2015.8.10(월) 부터 이용 가능(추후 재공지 예정)

        (2) 1회 분납은 필히 본등록기간 중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3) 분할납부는 총 4회에 걸쳐 납부합니다.

분납차수

등록금액

등록기간

비    고

1차

등록금의 25%

본등록 및 추가등록까지

 

2차

등록금의 25%

2015.09.22(화)~09.30(수)

 

3차

등록금의 25%

2015.10.26(월)~10.30(금)

 

4차

등록금의 25%

2015.11.23(월)~11.27(금)

 


    라. 제출서류 : 없음

 

    마. 유의사항

        (1) 분할납부 신청 후 기한내(추가등록까자) 1차 납부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

        (2) 학적변동(일반휴학, 입대휴학, 자퇴) 사유 발새시 미납부한 등록금

             잔액은 필히 납부해야 합니다.

        (3) 분할납부 연체시 다음 학기 분할납부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4) 4차 납부 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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