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5학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
---|---|---|---|---|---|---|---|---|---|---|---|---|---|---|---|---|---|---|---|---|---|---|---|---|---|---|---|---|---|---|---|---|---|---|---|
내용 |
1. 등록일정 가. 등록기간 : 2015.8.11(화) ~ 8.17(월) 나. 납부장소
2. 등록금 납부방법 가.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납부하는 경우 (1)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예금주 : 본인)로 입금되어야 하며 보내는 사람은 학생명의가 아니어도 관계 없습니다. (2) 국내 모든 은행(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포함)에서 모든 채널(창구, ATM,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무통장 입금을 통한 등록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3) 납부가능시간 : 은행영업시간 09:00 ~ 17:00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 포함) (4) 실시간 등록금 납부 확인 나.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하는 경우 (1) 등록금고지서를 가지고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 (2) 수납은행 : 우리·국민은행 전국지점
3. 등록금 분할납부 가. 신청대상 :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재학생 나. 분납신청기간 : 2015.8.11(화)~8.17(월) 다. 분납신청 및 납부절차 (1) 온라인 시스템(대학 홈페이지)을 통해 분할납부 신청·접수가 모두 가능하도록 하고 관계증명서류도 과감히 폐지하여 절차를 간소화 ※ 2015.8.10(월) 부터 이용 가능(추후 재공지 예정) (2) 1회 분납은 필히 본등록기간 중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3) 분할납부는 총 4회에 걸쳐 납부합니다.
마. 유의사항 (1) 분할납부 신청 후 기한내(추가등록까자) 1차 납부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 (2) 학적변동(일반휴학, 입대휴학, 자퇴) 사유 발새시 미납부한 등록금 잔액은 필히 납부해야 합니다. (3) 분할납부 연체시 다음 학기 분할납부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4) 4차 납부 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
||||||||||||||||||||||||||||||||||
파일 |
이전글 | 2015학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
---|---|
다음글 | 2015년 8,9월 서울 또는 원주권 통학버스 이용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