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전자출결 시행 안내 |
---|---|
내용 |
전자출결 시행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부터 전자출결시스템을 통한 전자출결을 시행하오니 아래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시행시기 : 2017학년도 2학기 부터 2. 출결대상 : 개설된 교과목의 수강신청자(학생) 3. 출결방법 : 스마트폰 기기를 통한 출결 가. 어플다운 및 설치 : 해당기기 마켓에서 한림성심대학교를 검색 후 전자출결 어플을 설치 나. 수업이 진행되는(시간표에 입력된 주강의실) 강의실에서 교시별로 스마트폰 어플을 통한 본인(학생)직접 출석체크 다. 스마트폰 및 통신 오류로 인한 출결은 해당 교수님에게 출석체크 요청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과로 문의 바랍니다.
|
파일 |
SA401_사용자매뉴얼-학생_V1.0.pptx |
이전글 | 2017학년도 2학기 학자금대출 안내 |
---|---|
다음글 | 지진 대처 홍보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