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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학생예비군 전입신청 안내 및 주의사항
내용

학생예비군 전입신청 안내 및 주의사항

 

1. 학생예비군 : 병무청에서는 예비군들을 계급별로 일정한 연차/연력까지 동원소집대상자로 지정하고,

                     지정된 사람들 중 연차이내자를 대상으로 동원훈련소집(2박3일)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의 경우 학업의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여 (예비군 동원 보류

                      제도)를 운영하며 신청을 한 사람에 한하여 예비군훈련 8시간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대학 신입생, 재학생 중 군필자는 반드시 학생예비군 신청을 하시기바랍 니다.)

2. 신 청 방 법

    ▶ 예비군 신청사이트 : http://was1.hallym.ac.kr:8080/HLMS/sungsim_mil.jsp 접속 →

        학번, 주미등록번호 뒷자리 입력 → 내용작성 후 저장

        □ 단, 학기초과자,  학적상태(휴학·자퇴), 직장예비군 대상자는 학생예비군 신청 불가

3. 주 의 사 항

    ▶ 내용작성 시 기본신상정보, 군관련정보  입력란은 공백없이 작성

        □ 이름, 주민등록번호, 학번, 메일주소, 군번, 핸드폰번호 미작성 시-전입신청 오류

    ▶ 1학기 미 신청자는 2학기 신청기간에 신청가능

        □ 2학기 신청도 안하여 예비군 훈련을 미참여하는 인원은 벌금납부 후 재훈련   

4. 문 의 사 항 : 학생지원팀(033-240-9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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